본문 바로가기

한주간의 소식/물건 사용 후기, 정보

갤럭시 S6 엣지, 에메랄드 그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카.자 이야기’ Creative J 입니다. 최근에 갤럭시 S6 & S6 엣지에 대해 소개를 했었는데요.

조금 오래된 이야기지만 갤럭시 S6 & S6 엣지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아이언맨 에디션이면 좋겠지만 무슨 이유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강남 삼성딜라이트샵에서는 아이언맨 에디션은 전시를 않한다고 합니다.



[관련 자료] 갤럭시 S6 & S6 엣지, 강남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만져보고 온 소감 l http://cacycle.tistory.com/65

[관련 자료] 갤럭시 S6, 블루 토파즈 사용 후기 l 포스팅 준비중


아이언맨 에디션을 뒤로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S6 그린 에메랄드 색상을 보고 만져본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1. 약간 어두운 초록색으로 만들어진 갤럭시 S6 엣지





갤럭시 S6 엣지의 색상은 전반적으로 어두운 색상이었습니다.

반사각에 따라서 달라보일 수 있지만 거의 검은색 같기도 했습니다.

이에따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S6 엣지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어두운 계열의 색상을 썼다고 예상하지만 약간 밝은 초록색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2. 이번 디자인은 정말 넘사벽인 갤럭시 S6 엣지





다시봐도 갤럭시 S6보다는 엣지 디자인이 넘사벽인것 같았는데요.

커브드 엣지 기술이라는 첨단기술이 들어간것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두께가 얇아보이고,

좌우 베젤이 없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갤럭시 S6보다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거기에다가 갤럭시 S6 엣지 전용 색상으로 출시된 에메랄드 그린은

갤럭시 S6와 차별성이 있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스마트폰 입니다.







이처럼 갤럭시 S6 엣지는 서울 강남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볼 수 있는데요. 제가 갔을때는 에메랄드 그린은 딱 한대가 전시되어 있어서 조금 기다려야했습니다. 보통 인당 3-5분 정도인데요. 급하지 않다면 주변에 많은 제품들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만져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카.자 이야기’ Creative J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