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간의 소식/새로운 정보들

아이폰6 루머 총정리, 확실한건...?

Creative J 2014. 10. 27. 01:27


안녕하세요. Creative J 정성용 입니다. 이번에 들고나온 소식은 아이폰 6인데요.

아직 출시 않한 아이폰6, 현재 소문만 무성합니다. 하지만 루머와 목업폰과 여러가지를 종합해 보면 아이폰의 윤곽이 어느정도 드러나는데요. 이번에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6 어디까지 들어봤니?"



#1. "절대 비밀인데..." 화질의 변신



 국내는 국외보다 아이폰의 관심이 두드러지지 못하지만 벌써 국외에서는 "아이폰의 화질이 바뀔때가 됬다"라는 반응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 메이저회사인 LG가 LG G3의 Quad HD라는 UHD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면서 중국을 포함한 국내외 기업들의 UHD 화질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만약 아이폰6가 디스플레이 전쟁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아이폰의 브랜드는 시장에서 소외가 될것입니다.

아이폰6의 차기 디스플레이는 레티나 디스플레이2(가명)인데요. 기존의 레티나보다 더욱 선명하고 밝기(PPi)가 기존 자사제품보다 훨씬 뛰어나다는것이 루머 입장입니다.



#2. "어머 어딜봐?!..." 아이폰6 탈의중



 아이폰5에서 투톤 디자인으로 대박을 친 팀쿡이 투톤컬러를 버린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데요. 저는 투톤컬러를 이제 버릴때가 되지 않았느냐 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은 숫자 올림이 될수록(1,2,3) 디자인과 성능이 대폭 개선이 되고, S로 올림 되는 제품(4s, 5s)은 지난 제품에 하드웨어 문제를 일부 해결하기 위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6는 숫자올림이기 때문에 디자인과 성능이 대폭 향상된다는 이야기가 있어 디자인이 바뀌는건 당연한게 아닐까 예측해봅니다. 다양한 이야기와 이미목업으로 나온아이폰 6가있지만 애플은 항상 시크릿... 제품이 나오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모른다는 점...!



#3. "절대 비밀인데..." 아이폰6의 카메라 변신



 최근들어 모든 하이엔드(고급형) 스마트폰은 1300만화소 4K 카메라를 당연시 하고있는데요. 아이폰5S는 현재 800만화소 Full HD 촬영만 가능해 경쟁에 취약하다는것이 전문가들의 입장. 이번에 아이폰6는 카메라 스펙향상은 물론 수동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조리개, 셔터 스피드 등 DSLR, 미러리스와 같이 수동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면 카메라에 포커스를 두는 사람에게는 큰 이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4. "절대 비밀인데..." 건강을 생각해준 애플



 요즘들어 iOS 8 베타 사용 후기들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모든 후기들 마다 헬스기능이 추가된 iOS 8을 보며 "아이폰6에는 건강기능이 추가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됬습니다. 것도 그럴것이 운동에 반드시 필요한 GPS에 관한 기능을 대폭 향상시켰는데요. 대표적으로 GPS는 배터리 소모가 매우 심한데 GPS 기능을 켜도 배터리가 효율적으로 활용될수 있는 M 시리즈(보조 프로세서)가 아이폰5S에 탑제가 됬는데요. 애플은 쓸데없는것을 넣지 않습니다. 건강기능에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더 많은 아이폰6 루머 사진

https://www.facebook.com/lphone6

에서 보실수 있으며 위 사이트 외 다른 사이트에서 루머사진을 퍼왔음을 알려드립니다.